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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 실란트(Sealant) 타이어 출시!

실란트(Sealant) 타이어란?

실란트(Sealant) 타이이는 타이어 내부에 특수 물질을 도포하여, 이물질이 타이어 표면에 관통하여도 공기 누출 없이 정상 주행 가능한 신개념 타이어 입니다.

실란트(Sealant) 타이이는 타이어 내부에 특수 물질을 도포하여, 이물질이 타이어 표면에 관통하여도 공기 누출 없이 정상 주행 가능한 신개념 타이어 입니다.

실란트(Sealant) 타이어 테스트 결과

실란트(Sealant) 타이어 테스트 결과

실란트(Sealant Tire) 타이어 규격 및 적용차종

실란트(Sealant Tire) 타이어 규격 및 적용차종.
브랜드 규격 적용차종
마제스티솔루스 275/40ZR19 XL 105W 에쿠스(후륜), K9(후륜), 재규어 XJ(후륜),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245/45ZR19 XL 102W 에쿠스(전륜), K9(전륜), 재규어 XJ(전륜), 체어맨W, 케딜락CTS, 렉서스 LS
235/45ZR17 XL 97W 폭스바겐 파사트/CC, 아우디 A4/A6, 벤츠 E클래스, 볼보 V40/V60/V70

* 구매 관련 및 사용상 유의 사항은 해당 대리점 전문가와 상담 바랍니다.


실란트타이어 사용자 가이드

실란트 타이어

  • 주행 중 못 같은 이물질이 트레드 부위 관통 시 Sealant 물질이 내부 공기압에 의해 관통 부위로 이동하여 공기 누출을 방지하는 타이어
  • Puncture 발생시 자동적으로 Sealing 성능을 보여 주행 가능하나, Puncture 이후 영구 사용 목적으로 설계된 제품은 아님

실란트 타이어 사용

  • 5.0mm 직경 이하의 못과 같은 이물질이 트레드(지면과 맞닿는 부위) 관통시 적용되며, 타이어 사이드 부위(옆면)는 적용되지 않음
  • 1회~2회/월 정기적 점검 권장
  • Puncture, 혹은 손상 발생시 즉시 공기압 점검 필요하며, 이상 발생 시 공기압 보충 후 타이어 전문가에게 즉각 검사 필요
  • 소음, 진동 혹은 핸들링 성능 변화 시 즉각 타이어 전문가 검사 필요

실란트 타이어 보관 및 장착

  • 일반 타이어와 동일 방법으로 보관
  • 내부에 점착력이 높은 실란트 재료가 도포되어 있기 때문에 이물질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 필요
  • 휠에 마운팅하고, 공기압을 주입하는 과정은 일반 타이어와 동일

물질 안전 보건 자료

  • 피부 및 눈 접촉을 피하고, 저점도 실란트 재료가 피부에 묻었을 때는 즉시 산업용 손 세정제로 씻어내어야 함
  • 눈 및 주요 피부가 저점도 재료와 접촉 등 이상 징후 발생시 즉시 해당분야 의료 상담 필요

유의사항

  • 용액이 끈적끈적하여 이물질이 붙을 수 있음
  • 고온에서 용액이 흘러내릴 수 있으니 상온에 보관하십시오
  • 수송과정에서 실란트에 이물질이 묻더라도 누르거나 뜯어내지 마십시오
  • 타이어에 박힌 못 등의 이물질은 제거하십시오
  • 관통부위에 실란트액이 돌출되어 나오더라도 정상적인 현상이며, 이를 뜯어내지 마십시오
  • 보관과정에서 실란트액이 흘러내린 경우는 Uniformity, D/B 변화등이 올 수 있으나, 용액특성상 사용중 타이어 자체발열,원심력 등으로
    문제 자연해소될 수 있는 경미한 수준으로 필요시 타이어 전문가 검사 권장
Run-Flat Tire Technology & Extreme Technology
금호타이어 연구소는 독자적인 타이어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세계적인 첨단 타이어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Run-Flat Tire Technology

Run-Flat Tire Technology 이미지

  • 펑크 시에도 안전주행이 가능한 신개념 하이테크놀로지 타이어
  • 국내 최초 개발 성공(2003년)
  • 공기가 없는 상태에서 80km/h 로 80km 주행 가능

Extreme Technology

Extreme Technology 이미지

  • 360 km/h 한계속도 (세계 2개 회사 보유)
  • New compound
  • Temperature radiation system
Racing Tire Technology & AC Tire Technology
금호타이어 연구소는 오랜 타이어 연구개발과 연구원의 열정, 끈기를 바탕으로 우수한 레이싱 타이어, 국내 유일 항공기 타이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Racing Tire Technology

Racing Tire Technology 이미지

  • Racing Tire 자체 기술력 보유
  • 'BP 얼티미트 마스터스 F3', 'F3 유로시리즈' 등 최정상급
    F3대회에 공식타이어로 선정

AC Tire Technology

AC Tire Technology 이미지

  • 군항기용 타이어 개발
    - 국내 유일 항공기용 타이어를 생산
    - 전투기용으로 11개 기종 18개 규격의 타이어 개발
  • 민항기용 타이어 개발
  • T-50, B737-400, B737-NG
Labeling 최상위 등급 타이어 개발
금호연구소 만의 신소재, 설계 최적화, 저중량 기술 등의 친환경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정상급의 친환경 타이어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EU-Labeling A/A 등급 달성

국내 최초 EU-Labeling A/A 등급 제품 에코윙 ES01 개발

EU-Labeling A/A 등급 달성 이미지

EU-Labeling A/A 등급 달성 리스트
브랜드 규격 RR WET Noise
ecowing ES01 195/65 R15 91H KH27 A A 71(2)

한국-Labeling 1/2 등급 달성

국내 최고 경쟁력의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 S 개발 및 출시

한국-Labeling 1/2 등급 달성 이미지

한국-Labeling 1/2 등급 달성 표 입니다.
브랜드 규격 RR WET
ecowing S 205/65 R16 V KH50 1 2
한국-Labeling 1/2 등급 달성 표 입니다.
총 규격 RR(평균) WET(평균)
18차종 (70차종 적용 가능) 1.6등급 2.9등급
디자인 기술력 인증
다양한 첨단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타이어 패턴 및 사이드월 설계 적용을 통하여 세계 최고 권위 디자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2년 Global Award 수상현황

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3건 수상 –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 sport, 아이젠 KW27 / Reddot Design award 1건 수상 – 엑스타 Le sport / Good Design award 2건 수상 – 씨티벤처 프리미엄, 엑스타 Le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