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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대상

  • 제조상 과실에 의한 경우
  • 단, 트레드 홈 깊이가 20% 미만(법정 마모한계)인 경우 보증대상 제외

보증기간

  • 승용차용 타이어
  • - 승용차용, 승합차용, 1.5톤 이하 경트럭용 타이어에 한해 적용

    -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 (사용율을 제외한 잔존율에 따라 보상)

  • 트럭/버스용 타이어
  • - 트럭용, 버스용 타이어에 한해 적용

    - 구매일로부터 3년 이내 (사용율을 제외한 잔존율에 따라 보상)

    (구입일자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3년 이내)

보상제외

  • 도로 위 장애물이나 외부 충격에 의한 손상
  • 수리 흔적이 있는 경우
  • 보증기간을 초과한 경우
  • 비정상적인 유통경로 및 중고로 구매한 타이어
  • 제조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천재지변 또는 인위적인 사고에 의해 손상이 발생된 경우
  • 특수 목적용 차량 (ex. 경주용 차량, 스포츠 차량 등)에 취부 되어 사용된 경우
  • 부적절하게 장착되거나 사용된 타이어 (하중지수, 속도지수, 사용용도 및 규격착오 등)
  • 타이어 옆면에 표시된 하중 및 속도 지수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 차량이상 또는 차륜정렬 불량, 정기적인 위치교환 불이행 등의 관리상 부주의로 인한 불규칙 마모 및 손상
  • 공기압 부족 및 과다에 의해 문제가 발생된 경우

예외사항

  • 이미 발생한 서비스 비용 또는 고객보상 과정 중 발생되는 아래의 결과적 손실은 예외딥니다.
  • - 차량 이동/견인에 대한 서비스 비용 (호출 전화비, 견인비용, 차량 렌트비용 등)

    - 타이어 불편 및 검사에 의한 시간적 손실, 불편함 등

    - 차량을 사용하지 못함으로 인한 손실, 기대비용 등

    - 부적절한 타이어 관리로 인해 발생되는 손상, 손실, 상처 등

고객 의무사항

  • 금호타이어 품질 보증 제도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 금호타이어가 인증/안내한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타이어를 제공

    - 구매영수증, 전산기록(대리점) 등 구매 관련 증빙

    - 타이어 점검 및 조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협조

    - 보상을 목적으로 금호타이어 공식 대리점을 통해 반납된 타이어는 금호타이어로 귀속